HOME > 시정 > 시청안내 > 업무안내 및 연락처
아산시콜센터 1422 -42
팀 | 이름 | 직(위) | 전화 | 업무 |
---|---|---|---|---|
시민소통담당관 | 심현성 | 과장 | 041-540-2301 | - 과장 |
소통팀 | 이명우 | 팀장 | 041-540-2330 | - 소통팀 업무 총괄 - 아산형통 추진계획 수립 및 운영 |
소통팀 | 오명옥 | 주무관 | 041-540-2332 | - 예산 회계 물품관리 - 일반 서무 - 청원민원 접수 처리 |
소통팀 | 이희천 | 주무관 | 041-540-2334 | - 소통채널 운영 및 관리 - 아산형통 접수 및 관리 |
소통팀 | 강민철 | 주무관 | 041-540-2144 | - 부서방문 민원 안내 - 현장민원 확인 |
직소민원팀 | 박성순 | 팀장 | 041-537-3377 | - 직소민원 유형별 분석 및 정책개선과제 발굴 |
직소민원팀 | 김용휘 | 주무관 | 041-537-3383 | - 직소민원 부서별 업무조정 및 협의 - 직소민원 접수 및 관리 |
직소민원팀 | 고영훈 | 주무관 | 041-537-3378 | - 직소민원 부서별 업무조정 및 협의 - 직소민원 접수 및 관리 |
민원콜센터팀 | 강진숙 | 팀장 | 041-540-2395 | - 민원콜센터 업무 총괄 - 다수실과 관련 민원 중재 - 생활민원 부서지정 분쟁 조정 |
민원콜센터팀 | 유현재 | 주무관 | 041-540-2028 | - 콜센터 민원통계 - 콜센터 분야별 상담매뉴얼 작성 운영 - 콜센터 상담 DB 구축 - 콜센터 상담원 업무 교육 - 콜센터 시스템 운영 및 시설 구축 - 콜센터 운영 및 위탁운영 관리감독 - 콜센터 홍보 및 민원 만족도조사 |
민원콜센터팀 | 노태건 | 주무관 | 041-540-2143 | - 당직실 콜센터 민원관리 - 생활민원 모니터링 및 성과관리 - 생활민원 접수 및 관리부서 지정 - 생활민원 처리시스템 권한 관리 - 생활민원 현장확인 및 이행 실태점검 |
시민소통담당관 | 인찬식 | 주무관 | - | |
시민소통담당관 | 허미화 | 주무관 | 041-530-6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