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서비스

홍보마당

HOME > 시민참여 > 참여마당 > 홍보마당

알립니다
  • 이곳은 누구나 홍보 또는 광고를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본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광고된 내용에 대해서는 아산시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홍보마당 게시판은 30일 시간이 경과 후 내용이 자동 삭제 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시 덕양구 훈풍" ‘덕은 에일린의뜰’ 눈길
작성자하지택 등록일2024.05.29 23:47:12 수정일 2024.05.29 23:47:12 조회수17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올해 1월 말부터 3월 2주 차까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아파트 변동률은 7주 연속 상승세를 나타냈다. 세부적으로는 1월 말 0.14%에 이어 2월 중순에는 0.18%까지 상승률이 더 높아졌다. 3월에도 0.09%, 0.03% 등으로 꾸준한 상승세를 나타냈다.

올해 거래량도 늘어나고 있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올해 1월 기준 고양시 덕양구 아파트 매매 거래량은 262건으로 지난해 12월(187건)보다 40%가 증가했다.

이러한 가운데, 분양 중인 ‘덕은 에일린의뜰’이 눈길을 끈다. 고양시 덕은지구 내 8·9·10블록에 자리한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3개 동 전용 78·84·112㎡ 총 210실 규모로 조성된다.

‘덕은 에일린의뜰’은 대규모 복합 비즈니스타운 ‘아이에스밸리’ 안에 들어선다. ‘아이에스밸리’는 주거와 업무, 상업이 모두 조화를 이룬 곳으로 주거용 오피스텔과 함께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된다.

우수한 교통 환경도 주목된다. 현재 ‘덕은 에일린의뜰’은 다양한 도로망이 확충돼 차량 이동이 수월하다. 가양대교 북단IC를 통해 강변북로까지 6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또 가양대교 남단IC를 통해 올림픽대로까지 8분 소요된다.

덕은지구는 행정구역상 고양시 덕양구에 속한다. 그러나 지리적으로 보면 이야기가 다르다. 덕은지구는 바로 옆에 서울 마포구 상암동이 자리하고 있다. 차를 통해 약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할 정도다. 덕은지구는 한강과 대형공원들로 둘러싸여 있고 홍대입구역까지 이어지는 ‘대장-홍대선’ 개발 추진 중이다.

교통 호재도 주목된다. 단지 주변에는 ‘대장-홍대선’ 노선이 지나는 ‘덕은역(가칭)’이 조성될 예정이다. 개통 시 상암, 홍대입구 등 서울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한 층 더 개선될 전망이다. 여기에 왕복 6차로와 수변공간을 조성하는 ‘강변북로 지하화’와 대형 복합쇼핑몰 등을 구축하는 ‘수색역세권 개발’도 주목된다.

‘한강 숲세권’이라는 독보적인 주거 환경도 관심사다. ‘덕은 에일린의뜰’은 한강 조망이 가능한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다. 또 바로 인근에 월드컵공원, 노을공원, 한강공원 등이 자리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고양시 덕양구는 수도권 중에서도 가장 서울과 인접한 입지적 장점을 갖췄음에도 상대적으로 시장에서 저평가받는 지역에 속했다”며 “서울 새 아파트 공급이 감소하고 있다는 점과 최근 GTX-A 노선 일부 개통으로 향후 주거 가치가 더 높아질 것이라는 전망이 맞물리면서 좋은 분위기를 꾸준히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덕은 에일린의뜰
’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에서 운영 중이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