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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및 설명회 개최

 

 [내수판로분야 지역별 사업설명회]

 

1. 행사개요

    : 주요 정책대상인 소비자 판매가 가능한 완제품(B2C제품)을 생산하는 중소 제조업체에

      맞춘 설명회

 

2. 내  용

    ● 마케팅지원 8개 세부사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

    ● 백화점, 대형마트, TV홈쇼핑 등 대형 유통업체 상품기획자(MD)의 유통망 진출 상담

 

 

3. 대전, 충남지역 설명회 일정

    ● 일시 : 3. 31(화) 오후 2시

    ● 장소 :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대강당(대전시 유성구 가정북로 104)

 

 

 

[2015년도 마케팅 지원사업 내용]

 

1. 사업개요

    ● 아이디어 혁신제품의 유통시장 진입이 원활하고, “아이디어 → 사업화

        → 판로”로 이어지는 선순환 창조경제 생태계 구현 목적

    ●「2015년도 마케팅지원사업 시행계획」을 확정?발표

    ● 내수판로분야 지역별 사업 설명회 개최

    ● 세부 개별사업에 대한 참여기업 신청, 접수 시작

 

2. 지원규모 : 약 5,500개 제품, 2,900개사로

 

3. 지원내용

    ● 개별기업의 마케팅 역량강화,

    ●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판촉홍보,

    ● 제품A/S 상담?처리

 

4. 신청자격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을 지원대상으로 하되,

 

5. 제외대상

    ● 1차 식품, 건설자재, 부품소재 등 중간재, 수입제품 등 개별 세부사업 에서 지원제외

       품목으로 분류된 제품

    ● 사업에 참여하는 자(신청기업, 대표자 등)가 부도, 휴?폐업, 금융기관 채무불이행이

        확인된 경우

 

6. 모집기간

    : 개별 세부사업에서 정한 신청·접수기간에 따르면 됨

 

7. 신청서류 및 접수

    : 온라인 시스템(www.smmarketing.go.kr)을 통해 참가 신청서, 사업계획 서 등 신청, 접수

 

※ 중기제품홍보, 전용판매장, 온라인상세페이지,동영상제작, 공동A/S, 소모성자재납품기업

    지원 : 연중수시

 

※ 마케팅이노베이션 : 3~6월 / 브랜드지원(~3.27일) / 구매상담회?판매전(~3.27)

 

※ 향후, 신청기업에 대해서는 마케팅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평가 절차를 거쳐

    최종 지원대상 기업을 확정할 계획

 

※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청 홈페이지(www.smba.go.kr/공고) 또는 마케팅 지원종합시스템  

    (www.smmarketing.go.kr/사업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