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의 진솔한 의견과 불편사항을 청취하며 적극적으로 해법을 찾는 소통과 공감행정을 통해 시민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 시정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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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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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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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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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방법
- 아산시 열린시장실홈페이지(온라인), 읍면동, 관련부서, 시민소통담당관(전화 및 방문신청, 041-530-6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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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안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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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처리
- 면담자에게 면담결과 답변서 통보 및 추진사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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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기준
- 개인적인 인·허가 관계나 청탁성 민원은 지양하고,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민원 및 제안위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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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외대상
- 특정기관, 단체, 부서를 근거없이 비난하는 내용
-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 정치·종교·영리 목적이나 의도가 있는 사항
- 시의 사무가 아닌 사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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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방법
- 효율적인 면담을 위해 면담시간은 20분이내이며, 최대 3명까지 가능합니다.
- 면담영상을 촬영하여 열린시장실 홈페이지에 공개합니다.
방문신청시 필요한 면담신청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동의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