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현 아산시장이 20일 저출생과 고령화 등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기획한 이 캠페인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 있는 대한민..
아산경찰병원 건립 사업이 정부 예비타당성 조사를 최종 통과했다.기획재정부 재정사업평가위원회는 20일 회의에서 아산경찰병원 건립 사업을 최종 승인했다. 총사업비 1,724억 원이 투입되는 이번 사업은 300병상 규모 국립 공공종합병원 건립을 골자로 한다. 시는 2026년..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고려인과 지역민이 함께한 ‘제1회 아산 고려인 축제’가 지난 15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사)충남고려인지원협회가 주최하고 아산고려인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했으며, 아산시가족지원센터가 지원했다. 현장에는 오..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와 손잡고 노인 통합돌봄 체계 구축에 나선다.아산시는 19일 국민건강보험공단 아산지사(지사장 강창구)와 ‘아산형 노인 통합돌봄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내년 3월 「돌봄통합지원..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지청장 직무대리 차장검사 김민아)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천안아산지역협의회(회장 김충구)로부터 호우 피해 주민 지원을 위한 성금 1,01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19일 전달식에는 오세현 아산시장, 김충구..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19일 ㈜씨에스켐텍(대표 백진영)이 주방세제 4천 개, 2천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품은 ㈜씨에스켐텍이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읍면동을 통해 피해 주민들에게 신속히 배부됐다.씨에스켐텍은 지난 10여 년간 꾸준히 ..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회장 고삼숙)가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신정호 라고카페에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 일일찻집’을 운영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한 아산시여성단체협의회 회원, 지역 기관·단체장 등 7..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18일 온양농협 하나로마트 이순신점이 준공을 기념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고 밝혔다.온양농협(조합장 백성현)은 준공 축하 기념으로 받은 쌀화환 백미 10kg 200포와 20kg 8포(총 700만 원 상당)를 아산시 저소득 가정을 위해 기부하..
오세현 아산시장은 18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주간간부회의에서 고려인 동포 등 외국인 주민의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시 차원의 지원 방안을 주문했다.오 시장은 “시 인구 40만 명 중 4만 5천 명이 외국인일 만큼, 외국인과 다문화가정, 고려인 동포가 지역사회에서 차지하..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14일 선문대학교 총동문회(회장 안원영)로부터 집중호우 피해 주민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후원된 성금은 예상치 못한 자연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재해구호협회로 전달될 예..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