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온천

HOME > 관광을 즐기다 > 관광명소 > 아산온천

overview

알칼리성온천으로 20여종의 인체에 유익한 성분 다량 함유한 아산온천!

아산온천은 1987년에 발견, 1991년에 관광지로 지정된 알칼리성 중탄산나트륨 온천 단지다. 온천 단지를 대표하는 곳은 대중 온천탕이 있는 아산온천탕, 온천 물놀이 시설과 수 치료 시설을 갖춘 아산스파비스다.

아산온천 온천수에는 20여 종의 인체에 유익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촉진, 세포재생촉진, 신경통, 관절염, 고혈압, 위장병, 풍, 피부미용에 효과가 크다.

아산온천의 주변에는 울창하게 산림이 둘러싸여 있어 산림욕까지 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관광호텔 및 콘도 등의 숙박, 편의 시설이 들어서 있어 국제적인 관광지로 발돋움 하고 있다.


#명소, #온천여행
명칭.
아산온천
주소.
문의.
URL.
  • 이용시간
  • 휴무일
  • 이용요금
  • 안내자

아산 스파비스

스파비스의 "스파(SPA)"는 "온천"이라는 뜻이며 "비스(VIS)"는 "활력"이라는 뜻이다.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의 테마 온천으로 기존의 단순온천 시설과는 달리 수치료 바데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온천풀 등의 시설에서 7,1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가족 건강 테마 온천 "아산온천"

아산 스파비스는 수도권에서 1시간대에 접근할 수 있으며, 기존의 온천시설과는 달리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 테마온천이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건강테마온천이며, 눈썰매까지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가족 휴양지이다.

계절에 따라 딸기, 쑥, 인삼, 허브 등을 이용한 23개의 이벤트탕과 기능탕이 준비되어 있어 건강관리도 하고 이색체험을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온천이용시설

대중탕명 영업시간 주소 전화번호 홈페이지
아산스파비스 이용시간 확인 충남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157번길 67 금호리조트 (주)아산스파비스 041-539-2000
아산온천호텔 06:00~20:00
(토 06:00 ~ 21:00)
충남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2017-7 041-5526~30


위치정보

아산온천 / / 전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