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실뉴스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북부신협 동행지점 개점식 참석

2023.11.30

기사내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믿음의 금융기관으로 성장 기대” 





박경귀 아산시장이 22일 아산북부신협 동행지점(아산시 모종남로45번길 6) 개점식에 참석했다. 


아산북부신협은 1963년 3월 공세리 신용협동조합으로 출발해 조합원의 지위 향상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이번에 동행지점 개점을 결정했다.


이날 개점식은 아산북부신협 동행지점의 새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김응규 충남도의원과 서근철 신협 대전충남지역본부장, 윤여경 신협 충남협의회장, 양준모 신협중앙회 이사 등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박경귀 시장은 “아산북부신협 동행지점은 인근 주민들에게 또 하나의 친근한 금융기관의 탄생”이라며, “이번 동행지점 개점을 계기로 신협과 지역경제가 일취월장할 토대가 만들어졌다”고 축하했다. 


이어 “신협은 일반 금융과 달라야 하며, 말 그대로 믿음의 금융기관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에 연대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끊임없는 경영 혁신을 통한 성장과 조합원들의 행복과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쳐주시기를 바란다”며, “신협이 지금처럼 이웃을 돌보며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면 더욱 사랑받는 믿음의 금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나와 이웃의 재산을 키우고 우리가 사는 공동체를 풍요롭게 하는 평생 어부바’란 슬로건으로 개점한 아산북부신협 동행지점은 현충사 IC의 첫 관문에 위치해 조합원들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금융 편의 및 복리증진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