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도협의회(회장 김은호) 및 아산시지부(지부장 강호찬)가 지난 29일 아산시(시장 박경귀)를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돼지고기 1560kg(156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충남 아산 지역사회 나눔 행사’의 하나로 진행됐으며, 무료 급식 및 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와 시설, 지역아동센터, 노인요양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강호찬 (사)대한한돈협회 아산시지부장은 “풍부한 단백질이 포함된 한돈을 드시고 기력을 보충해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사)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도협회 및 아산지부는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 전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매년 취약계층 건강을 챙기는 (사)대한한돈협회 충남세종도협의회 및 아산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맛있는 한돈을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아산시도 다양한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따뜻한 복지 도시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대한한돈협회 아산시지부는 지난해 한돈 2500kg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섰으며, 올해도 충남세종도협의회와 함께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