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실뉴스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 따뜻한 사랑나눔 후원물품 전달

2021.01.08

기사내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왼쪽부터)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 김호 사무국장, 오세현 아산시장, 신재동 강훈식국회의원 보좌관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위원장 강훈식)가 7일 아산시(시장 오세현)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300만원 상당 백미와 라면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연말연시 생활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당원들의 뜻을 모아 마련됐으며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위기 가정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 조철기 수석부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 등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자칫 더 소외받을 수 있는 취약계층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당원들의 뜻을 모아 물품을 마련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복지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나눔의 손길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에서도 이웃사랑 실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아산을 지역위원회는 지난 2월 아산사랑상품권 1억5000만원을 당원들이 구매하겠다는 약정서를 아산시에 전달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