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실뉴스

KB오토시스(주), 창립35주년 기념 사랑의 백미 전달

2020.11.12

기사내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 독거노인에 1억원 상당 백미 1,781포(20KG/1포)로 지역사랑 나눔 실천  





(좌측부터) 오세현 아산시장 및 KB오토시스(주) 김신완 사장이 후원물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KB오토시스(주)(회장 김용웅)는 2020. 11. 12.(목) 아산시(시장 오세현)를 방문하여 백미 1,781포(20KG/1포, 1억원 상당)를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KB오토시스(주) 창사 35주년을 기념하여 마련한 것으로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독거노인 1,781명에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신완 사장은 “후원물품은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하였으며, 오늘보다 더 밝고 아름다운 내일을 만들어가는 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세현 시장은“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KB오토시스(주)에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오토시스(주)는 2012년부터 아산시 관내 독거노인을 위한 후원금품 및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꾸준히 기탁하는 등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공직자 부조리 익명 신고(공직비위.고층.직원칭찬)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