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확대간부회의 시 민원처리 방향, 시정방향 등 제시
오세현 아산시장이 30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8월 확대간부회의에 참석해 열심히 일하는 부서에 격려와 함께 민원처리 방향, 기존 용역의 문제점, 향후 시정방향 등을 제시했다.
읍면동장..
- 30일 건설현장(배방 청소년 문화의 집)과 경로당 방문 격려·애로사항 청취
- 폭염 피해 최소화 위해 시 차원에서 가용인력과 자원 총동원
- 한낮 실외·야외작업자, 50대 이상 고령층 집중관리
연일 폭염특보가 발효되고 가마솥 더위가 기승을 ..
오세현 아산시장이 취임 후 민선 7기 첫 기업 현장방문에 나섰다.
오 시장은 7월 26일 탕정면 소재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를 방문해 기업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 시장은 삼성디스플레이(주) 아산캠퍼스 임원들과 함..
- 민선7기 안정성과 연속성 유지 및 2019년 1월 조직개편 앞두고 소폭 인사발령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2018년 하반기 4급 이하 인사를 7월 30일자로 단행했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인사는 민선7기 오세현 아산시장의 취임 후 첫..
- 오는 20일 그랜드호텔에서 국회의원 간담회 예정 아산시(시장 오세현)는 오는 20일 ‘2019년 국․도비 확보 국회의원 간담회’를 그랜드호텔에서 갖고 2019 국·도·비 확보를 위해 잰걸음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
클릭하세요.
- 슬로건‘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 비전‘더불어 성장하는 행복도시 아산’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50만 아산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민선7기의 새로운 시정 운영방향을 확정했다.
민선7기 비전은더 큰 아산, 행복한 ..
- 시민과의 소통으로 민선7기 시작한다.
오세현 아산시장이 민선7기 출범을 맞아 7월 5일부터 12일까지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시민과 함께하는 희망 더하기 대화」를 실시한다.
민선7기의 출범과 함께 실시하는 이번 시민과의 대화는 기존 방식의..
오세현 아산시장이 북상하는 장마전선과 7호 태풍 ‘쁘라삐룬’영향으로 관내에 집중호우가 발생됨에 따라 긴급 안전 재난 회의를 갖고 재해 취약지구 현장방문에 나섰다.
이날 오 시장은 7월 1일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구령배수펌프장, 권곡·모종자연재해위험지..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을 위한 생활행정, 현장행정 다짐 민선7기 오세현 아산시장 취임식이 7월 2일 아산시청 시민홀에서 열린다. 이날 취임식은 오전 9시 식전행사인 현충사 참배를 시작으로 ‘더 큰 아산, 행복한 시민’의..
클릭하세요.